OUR VISION

영감을 주는 삶의 한 조각, 도미실

당신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요? 편안한 휴식이 있는 공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공간, 일상의 안식과 기쁨을 주는 공간. 집은 우리 모두에게 어떠한 이미지와 감정으로 기억됩니다. 도미실은 당신이 떠올리는 집의 기억에 따뜻함과 다정함, 그리고 창의적인 영감을 더하고 싶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도미실은 당신의 공간에 함께하며 당신이 미소 지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마음까지 편히 쉴 수 있는 편안한 천연 가죽 소파가 당신의 좋은 삶을 위한 시작이 되길 바랍니다. 사랑과 보살핌이 가득한 거실과 집, 내면의 성장을 돕고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공간의 완성이 되길 바랍니다.
도미실은 영감이 필요한 일상 속 순간에 언제든 찾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가구이자 삶의 한 조각으로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HISTORY

“I DREAM OF INSPIRING HOMES THAT EMBRACE THE SOUL.”
– Armin Eberlein, Domicil Founder

도미실은 1978년 Mr. Armin Eberlein과 Ms. Birgitta Jaeggle, Hans Dahme라는 세 명의 창의적인 비전가가 공유한 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영감을 주는 가구를 목표로 독특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고, 1983년 독일 바이르가르텐(Weingarten)에 도미실 1호 매장을 열었습니다.

2005년 도미실은 세계적인 소파 전문 기업인 HTL의 자회사가 되어 전 세계 약 300여 개의 판매처를 통해 세계를 무대로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3년, 마침내 한국 소비자를 위한 도미실 매장을 선보입니다.

First Domicil Store (Weingarten, Germany)

Domicil BI

‘거주지’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Domicil은 말 그대로 우리가 사는 집을 의미합니다. 
도미실 소파가 당신이 생활하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편안한 쉼과 특별한 행복을 주는 영감의 원천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도미실의 로고는 따뜻한 태양이 나와 집, 그리고 우리의 삶을 어루만지는 모습을 형상화하였습니다. 환하게 빛나는 태양은 만물을 따뜻하게 감싸 안으며 본연의 생명력이 싹트게 합니다.
도미실을 통해 당신의 삶도 한층 빛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Domicil - One Of Germany's Top 30 Luxury Brands

Domicil은 2005년 ‘Wirtschaftswoche’에서 선정한 독일 30대 명품 브랜드 중 19위에 선정된 브랜드입니다.

Domicil Channel

인스타그램에서 도미실의 최신 소식을 만나 보세요.

도미실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