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EUROPEAN DESIGN
도미실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Roberto Bendini, Hans Hopfer를 비롯해
유럽의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유럽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현대적 모던함, 리듬감 등의 감각을 표현한 프리미엄 소파 입니다.
매년 30여 가지의 디자이너 컬렉션을 기획하며 뉴럭셔리의 새로운 기준이 될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그의 캐주얼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은 독일의 규율에 아르헨티나의 삶의 기쁨을 불어넣습니다. 삶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그는 ‘단순히 집을 꾸미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그 집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합니다.
형태와 기능의 순수함을 믿는 그의 신념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구현됩니다. 그의 감성은 현대적이지만, 그의 디자인은 그가 집이 내포해야 한다고 믿는 따뜻함과 편안함을 풍깁니다.
Nicole Aptel은 디자인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데 성공한 연금술사라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꿈을 꾸고 창의력을 확장시키려는 의지를 담아 디자인합니다.
자신의 영감에 충실하게 시작하여 극적으로 발전합니다. 그의 타협하지 않는 우아함의 미학은 패션, 예술 및 자동차 디자인 선구자로부터 영감을 얻고 일상 속에서 충분히 연마됩니다.
그의 디자인은 가식 없는 실용성과 미묘한 차이를 엮어 삶에 대한 부드러운 호기심을 전달합니다. 복잡한 세부사항 대신 적절한 독창성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엔초 페라리와 마세라티 콰르토포르테의 멋진 곡선 뒤에는 그의 현대적인 감각이 있습니다. 그는 자동차 뿐 아니라 가구에까지 자신의 감각과 목소리, 스타일을 단호하게 적용합니다.
그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항상 독창적인 제품으로 혁신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탈리아의 유산에 충실한 그의 디자인은 이탈리아 스타일을 전통적이면서도 독창적으로 해석합니다. 드러나지 않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신중하게 담아 냅니다.
그의 디자인은 기능적 측면과 미적 측면 사이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세부적으로 세련된 동시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동반합니다. 그의 창작 결과는 이탈리아 스타일을 독창적으로 표현합니다.